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펄펄끓인 전통직화식' 적극 판매 추진
작성자: 현대옥    작성일: 2022-04-15   조회수: 542   

 

현대옥의 최고 인기 메뉴이자 대표 콩나물국밥은 '토렴응용식(전주남부시장식)'입니다. 그런데 이 토렴응용식에는 청양고추 마늘 파 등이 생 것 상태로 투입되는데, 대다수 고객께서는 '맛있게 매운맛'으로 즐기고 계시고 일부 '매운 것 못 드시는 분'께는 불호의 메뉴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이 현상을 극복하여 고객의 저변을 적극 확대하고자 하면서 청양고추를 넣지 않아 '안맵고 부드러운 맛'의 '전통직화식'콩나물국밥을 고객 속에 적극 알리고자 합니다. 그 시작을 우선 본점이 하며, 곧 이어 전국 가맹점으로 확산해 나가고자 합니다.

 

저희의 전통직화식은 시중 통상의 직화식과는 차별화된 것으로서 미나리다짐을 넣어 더욱 시원하고 풍미가 좋습니다.

 

한편, 콩나물국밥의 본산 전주는 '토렴식' 내지 '토렴응용식'이 압도적 대세인데, 전주 이외 지역은 반대로 '직화식'이 압도적 대세입니다.

 

전국 가맹점들로서는 이에 대한 대응으로서 '들깨가루와 고춧가루'가 들어가는 '매운탕식'을 판매하여 왔는데, 메뉴 판매 10년이 넘은 지금으로서는 고객들의 피로감도 있고 해서 신메뉴 차원에서 미나리가 첨가된 '전통직화식'을 적극 취급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현대옥본점에서는 매장 내 주요 곳에 전통직화식의 POP물을 게시하여 고객들의 구매를 적극 유도해 내고자 합니다. 또한 전국 가맹점에서도 동일 POP물을 게시하면서 적극 판매하도록 권유해 나갈 것입니다.

 

아래에 관련 사진을 첨부합니다.

 

 

 


  

이전글 고양지축점 입점 확정
다음글 현대옥본점, '수란 더 고소하게 만듭니다'의 X-배너 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