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하철의 '신도림역'과 '용산역' 두 곳의 플랫폼에 설치되어 있는 스크린도어에 현대옥 광고가 오늘자 게시되었습니다. 기간은 우선 3월로 정했습니다. 금번 광고가 '현대옥'이라는 브랜드를 서울경기 시민들에게 직접적으로 알리는 첫 시작입니다 금번 광고는 이미지 광고라서 단박에 숫자로 산술되는 효과는 없습니다 그러나 브랜드 가치를 서서히 쌓아 서 10년 뒤를 내다 봅니다. 잠실역에 설치될 열차정보모니터에의 현대옥 광고는 9월 중순 이후 시작될 예정입니다 ####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의 지하철 역사에 게첨하는 광고물이라서 무척 신경이 쓰였습니다. 옆의 다른 광고물과 비교해서 촌스럽지는 않을런지,국밥 비주얼이 어떻게 보일런지,어떤 문구가 제 격 일런지... 아주아주 머리 아팠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것 않고 싶을 정도로..ㅎ 여러 부족한 점 많지만 조롱보다는 격려 부탁드립니다^^* 1등주의!! 저희 현대옥은 대한민국 국밥프랜차이즈의 1등을 목표로 합니다. '1등'이라 함은 5년 10년 20년 뒤 현대옥이 "대한민국 국민속에서 가장 사랑받는 국밥식당"이 되어 있는 것을 말합니다.맛,가격,친절,접근성,메뉴 등에서 뛰어 나야 1등이 되고 또 1등의 자리가 유지될 것입니다. 가맹본부는 이에 대한 목표의식이 뚜렷해야 할 것이며 이 과업을 수행 달성해 내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해 내고 실력 또한 분명히 갖추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참여하신 가맹점의 사장님들께서도 동네식당중 하나가 아닌 동네와 인근을 통틀어서 매출,친절,마인드에서 단연 1등을 목표하고 있어야 합니다.또한 본부의 방침에 일사분란하게 함께 해 주셔야 합니다!! 이 지하철 광고를 비롯한 일련의 광고는 가맹점 분담없이 전액 본사 부담으로 시행합니다.
신도림역 플랫폼
용산역 플랫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