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맛 개선한 '콩나물아이스크림' 출시
작성자: 현대옥    작성일: 2023-06-28   조회수: 682   

 

2년 전 출시한 콩나물아이스크림에 대하여 그 동안의 고객 평가와 제안 등을 반영하여 개선 작업에 착수하였는데, 최근 그 작업을 완료하고 개선된 새로운 콩나물아이스크림을 어제 2023. 6. 27.자부터 판매 개시하였음을 알립니다.

 

금번 개선의 핵심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맛 개선으로서 우리나라 프리미엄 우유인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함으로써 고급 우유아이스크림이 갖는 부드러움의 풍미를 크게 올렸습니다.

 

콩나물아이스크림의 맛은 콩나물샤벳의 아삭함과 상큼함 그리고 우유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합쳐진 맛입니다. 그런데 그간은 콩나물샤벳의 맛이 강하여 콩나물비린맛이 좀 더 지배적 맛이었고, 이로써 호불호가 갈리는 요인이기도 했었습니다.

 

금번 맛 개선에서는 이 부분을 적극 보완 개선하였는데, 출시한 어제부터 벌써 고객 평가가 달라지고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그 간 약한맛 중간맛 강한맛의 3가지로 판매하던 것을 약한맛강한맛의 두 가지로 단순화하였습니다. 약한맛 강한맛의 구분은 콩나물비린맛인 콩나물 향의 강도 차이입니다. 생선비린내는 역하고 오래 가지만, 콩나물비린내는 자연이 주는 건강한 향입니다.

 

그간 2년간 경험에 의한 매니아 고객들은 금번 개선된 맛에 있어서도 여지없이 강한맛을 선호합니다.

 

저희는 콩나물아이스크림을 오래 전부터 현대옥의 보배로 인식해 왔었습니다. 그런데 일부 부족함이 있던 터여서 언젠가는 개선하여 현대옥의 명물은 물론 전주 여행의 명물로 만들어 놓고자함을 한시도 놓지 않았는데, 금번 진보된 결과를 세상에 내놓게 됐습니다.

 

저희는 금번 프로젝트를 추진함에 있어 마케팅 전문업체에 용역 의뢰하여 우리나라 유명 아이스크림과 비교 평가하면서 개선 방향을 찾았고, 금번 개선에 적극 반영하였습니다.

 

금번 함께한 마케팅 업체에서는 다음 주부터 금번 맛 개선된 콩나물아이스크림에 대하여 블로그리뷰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하여 적극 홍보할 것입니다.

 

금번 함께 참여한 마케팅 업체의 전국적 조사에 따르면, 저희의 콩나물아이스크림이 맛과 양 등에서 다른 유명 아이스크림에 비하여 결코 뒤지지 않는데,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었습니다.

 

저희는 품질경쟁력과 가격경쟁력 두 가지 모두를 갖추어 현대옥과 전주 여행의 명물로 만들어 놓고자 하면서 금번에 가격을 동결합니다.

 

저희는 콩나물의 고장 전주시의 현지인들께는 자긍심을 주고 전주 여행객들께는 호기심과 기대감을 충족시켜 주고자 하면서 콩나물아이스크림, 콩나물박물관, 콩나물머릿핀, 콩나물볼펜, 네 종류의 콩나물국밥 등의 콩나물 세상을 만들어 오고 있습니다.

 

저희는 콩나물빵도 개발을 완료하였고, 특허청 등록도 마쳤는데, 적절한 시기에 세상에 내놓겠습니다.

 

전주시에는 현대옥본점 포함 20여 현대옥이 각 위치에서 평균 영업년수 10년으로 영업하면서 전주시를 콩나물국밥으로 행복한 도시로 일구어 왔습니다. 자본주의 시장경제는 경쟁을 통하여 산업의 발전과 제품의 진보가 이루어 지고, 그 이익은 소비자 만족으로 연결됩니다.

 

저희 현대옥은 선의의 경쟁을 추구하고 치열함을 지향합니다.

 

아래에 현대옥카페 메뉴판, 홍보현수막 등을 첨부해 놓습니다.

 

 

<메뉴판>

 


 

 

 

<현수막>

 


 

 

 

 


 

이전글 6월 우수가맹점
다음글 아산탕정점 입점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