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현대옥본점, 새로운 안내문 비치
작성자: 현대옥    작성일: 2022-10-08   조회수: 681   

 

전주 중화산동 소재 현대옥본점은 전국 140여 가맹점을 향한 모델점이자 선도점입니다. 본점이 모범돼야 가맹점도 잘 실천하는 것이며, 본점의 영업이 잘돼야 가맹점도 잘됩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제공하는 T맵 길안내 데이터 기반 도시별 맛집 랭킹의 10월 자료에서 저희 현대옥본점이 전주시는 물론 전라북도 전체 음식점 중 현지인랭킹 1위이자 외지인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주 군산 완주 등 전라북도 소재 전국적 명성의 비빔밥 콩나물국밥 짬뽕 순대국밥 칼국수 순두부찌개 등 모든 음식점을 망라하여 1위입니다. 군산에는 전국 5대짬뽕집이 전국적 명성을 떨치고 있기도 한데, 그 업소를 능가하고 있는 것입니다.

 

전주는 전주한옥마을의 전국적 명성의 관광지입니다. 전주한옥마을을 찾은 여행객들께서 전주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 '전주콩나물국밥'을 찾아 저희 현대옥본점을 많이 방문합니다.

 

이에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점심 피크타임대에는 1시간을 곧잘 넘곤 하는데, 현대옥본점은 대기실을 마련해 두고 있습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콩나물국밥을 한시간이나 대기하며 먹는다고?"

"금번 전주 순천 부산 여행에서 베스트는 현대옥콩나물국밥이었다."

 

저희 현대옥본점에서는 본점을 방문하시는 전주현지인 및 외지인을 대상으로 전라북도 랭킹 1위의 사실을 널리 홍보하고자 하면서 X-배너와 A4크기 홍보물을 만들었습니다.

 

X-배너는 식당의 츨입문에 비치하며, A4크기 안내문은 2층 대기실의 각 테이블 및 1층 매장의 각 테이블에 비치해 놓습니다. 안내문의 앞면에는 전라북도 1위의 사실 그리고 뒷면에는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현황이 실려 있습니다.

 

2층대기실에서 대기하는 동안 또는 1층 식사 중 홍보물을 자세히 읽게 됨으로써 현대옥의 위상을 새삼 알게 되고, 여행을 마치고 되돌아간 도시에서 현대옥가맹점을 활발히 이용하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가맹본부에서는 조만간 X-배너와 A4안내문을 가맹점들에 공급하여 전국의 가맹점들에서도 비치하게 하고자 합니다.

 

그 동안 본점이 잘돼야 가맹점도 잘된다는 일념과 엄중함으로 맛 메뉴구성 친절 환경 등에서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끝내줘요 현지인 추천" 등의 sns마케팅보다는 '경험'과 '재방문'을 유념한 정책들을 펼쳐 왔습니다. 그렇게 10여 년을 영업해 온 결과 전라북도 1위 음식점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땀의 결과는 정직합니다.

 

현대옥본점은 전주권 콩나물국밥식당들 중 영업력에서 그냥 1등이 아닌 월등히 앞선 독보적 1등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전주에는 20여 현대옥이 각 위치에서 활발히 영업 중인데도 그렇습니다. 몇 년전에야 비슷한 영업력을 말하는 것으로서 전주콩나물국밥의 3대장이니 양대산맥이니의 표현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차이가 현격하여 적합하지 않은 표현이기도 합니다.

 

현대옥본점과 가맹본부는 자만하지 않고 늘 부족함을 느끼면서 부단히 노력함으로써 전라북도 1위 음식점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지켜 가면서 전주를 찾고 전북을 찾는 외지인들께 반드시 방문하여야 하는 전주의 명소 그리고 전라북도의 명소가 되겠습니다.

 

아래에 X-배너와 홍보안내문을 첨부해 놓습니다.

 

<현관 비치의 X-배너>


 


<메뉴북 삽지 인쇄물, 앞/뒷면> 

<앞면>


 

 

 

<뒷면> 


 

이전글 현대옥본점 주말 대기시간 문제에 대한 새로운 대책
다음글 서울광화문점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