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전북지역, 대대적 신문광고 실시
작성자: 현대옥    작성일: 2022-09-02   조회수: 610   

 

전주에서의 현대옥본점과 현대옥가맹점들의 왕성한 영업력은 결국 전국 각지의 가맹점들에도 서서히 좋은 영향을 미친다고 봅니다.

 

현대옥가맹본부는 전북 지방일간지를 대상으로 그간 이미지광고와 신메뉴광고를 해왔고, 이외 전주전북에서 개최되는 각종 문화체육행사에 협찬해 왔으며, 보육원 퇴소 자립 청년들에게 수오지심자립금을 지원하는 등 나름의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해왔습니다.

 

이러한 가맹본부의 활동에 힘 입어 전주시민과 전북도민들로부터 우호적 인식을 받아 왔고 전주권 가맹점들의 영업력에도 상당히 역할하고 있다고 봅니다.

 

금번 신문광고의 내용은 'Tmap 길안내 데이터 결과, 전주시 1위 현대옥본점'의 내용입니다. 광고는 전주 소재 10여 지방신문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사양은 A4사이즈 세로형 칼라이며, 각 신문별로 수회 게제되는데, 각 신문별로 최소 1~2회는 1면 배치를 함으로써 광고 효과가 크리라 봅니다.

 

금번 광고를 통하여 '현대옥본점과 현대옥의 위상'을 널리 알리는 계기로 삼고자 합니다. 광고 디자인을 아래에 첨부합니다.

 

p.s. (2022. 9. 5.)

아래 신문광고 내용 중 '전북도민이 가장 많이 찾는 현지인 맛집'에서 현대옥본점이 2위인 것은 2022. 7. 기준이며, 2022. 8. 기준으로는 4위임. 따라서 신문광고 내용도 이를 반영하여 수정할 것임

 

<광고 디자인>

 



 

 

이전글 8월 우수가맹점
다음글 현대옥본점 Tmap 길안내 데이터 전주시 1위, 전국 가맹점 X-배너 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