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곁들임메뉴 '순대모둠한접시' 판매촉진 개시
작성자: 현대옥    작성일: 2022-03-14   조회수: 766   



현대옥본점 및 일부 가맹점에서 판매 중인 곁들임메뉴 '순대모둠한접시'에 대하여 전주본점을 시작으로 지난 주부터 판매촉진에 나섰음을 알립니다.

 

지난 주 말부터 본점 출입구에 순대모둠에 대한 X-배너 POP를 비치하였는데, 역시 이전에 비하여 몇 배의 매출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전주본점에서는 이번 주에는 실내에도 벽부착물로서 순대모둠 POP를 제작하여 추가 게시하여 홍보를 가속화하면서 당분간 순대모둠을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입니다.

 

또한 일선 가맹점들에서도 순대모둠한접시를 적극 취급 판매하도록 적극 권장할 계획입니다.

 

현대옥의 순대모둠한접시는 피순대와 찰순대의 모둠으로 구성합니다. 피순대는 그냥 일반적 피순대가 아니라 현대옥 정체성을 반영하여 콩나물과 미나리를 섞은 피순대로서 제품명은 '콩나물미나리순대'입니다.

 

콩나물미나리순대는 일반 피순대와는 달리 콩나물과 미나리 특유의 향이 배어 있어 풍미가 훨씬 더합니다. 본점에서는 매니아고객층이 꾸준히 재구매를 해온 롱런 메뉴인데, 금번 판매촉진을 통해 기존 매이나고객을 넘어 다수의 고객들께 콩나물미나리순대의 맛을 알리게 될 것입니다.

 

전주본점에서는 몇 달전부터 순한두부찌개와 황태콩나물국밥에 대하여 출입구 X-배너 비치 등을 통해 판촉해 왔는데, 상당한 효과를 거두어 왔습니다. 이렇게 회전문식 메뉴별 로테이션 판촉을 통하여 현대옥본점의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알림으로써 본점의 영업력은 매우 탄탄해 지고 있다고 분석합니다.

 

본점에서 분석하는 바로는 현대옥본점 충성 고객들께는 "현대옥본점에서 새롭게 하는 메뉴는 다 맛있다."가 인식되어 있어서 본점에서 X-배너 등을 통하여 판촉을 개시하면 즉각 반응해 주고 있는 것으로 봅니다.

 

일선 가맹점에서는 본점에서의 검증 결과를 바탕으로 후속적으로 해당 메뉴들을 신메뉴로 채택함으로써 가맹점 매출 증대라는 선순환 구조를 이뤄 나가고 있습니다.

 

아래에 순대모둠 POP디자인과 본점 비치 사진을 첨부해 놓습니다.

 

 <실내 벽부착물>


 

 

 

 <X-배너 디자인>


 


 <X-배너 비치 사진>


 

 

이전글 인천원창점 오픈
다음글 2월 우수가맹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