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도드람양돈조합과의 '축산물 상품 개발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현대옥    작성일: 2021-02-04   조회수: 777   

현대옥가맹본부에서는 일선 현대옥가맹점들에서 배달메뉴로 취급 판매할 돼지족발 보쌈 머릿고기 내장볶음 닭볶음탕과 같은 메뉴를 개발해 오고 있던 터였는데, 몇 달 전부터는 도드람양돈조합의 축산물 상품 개발 및 마케팅 담당 팀과의 협업으로 완성도 높은 상품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도드람양돈조합은 소비자 친화적임과 축산농민 지향적임에서 진정성 있고 선진 경영 방식을 오랜 동안 실천해옴으로써 우리나라 양돈업계와 육가공업계에서는 자타가 공인하는 우리나라 대표 양돈생산자단체 조합입니다. 도드람양돈조합은 사회공헌 활동으로서 도드람배 여자프로배구 리그를 이끔으로써 우리나라 여자배구 발전에 큰 기여를 하면서 우리나라 국민들로부터 좋은 이미지를 얻고 있기도 합니다.

 

도드람양돈조합은 전라북도 김제에 2018년 일 3,000두의 돼지를 도축하여 부분육과 내장족발 등의 부산물을 가공 처리하는 종합육가공공장을 개설 운용 중에 있는데, 이 공장은 최신의 첨단시설면에서는 최고임은 물론 생산 능력면에서도 우리나라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기도 합니다.

 

우리 현대옥과 도드람양돈조합은 지난 달 1월 22일 경기도 소재 도드람양돈조합에서 양사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축산물 상품개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는데, 오늘자 여러 언론에서 이를 보도하고 있음을 알립니다.

 

우리 현대옥으로서는 상품력과 브랜드력이 있는 도드람 상품을 취급 판매함으로써 소비자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우리 현대옥은 소비자들의 기대가 헛되지 않도록 도드람양돈조합 측과 상호 긴밀한 협조 체제를 유지해 나갈 것이오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협약 체결 관련 언론 보도 기사를 링크해 놓습니다.  

 

http://www.af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7087

이전글 현대옥본점, '절단깻잎절임'의 새로운 반찬 제공
다음글 현대옥본점, 1인1벌 반찬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