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현대옥본점, 5000원 미만 초저가 곁들임류 시험 출시(추가: 배너 사진)
작성자: 현대옥    작성일: 2020-10-16   조회수: 1170   

 

오늘부터 전북전주 소재 '현대옥본점'에서는 메밀전병 등 8가지의 "초저가 곁들임류" 신메뉴를 시험 출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달간 시험 판매를 한 다음 제반 문제점을 보완하여 11월 중 가맹점에서 출시할 계획입니다. 가맹점 출시 과정에서 금번 신메뉴 품목이 증감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금번 곁들임류 신메뉴는 모두 5,000원 미만으로 책정하며, "콩나물국밥에 부담없이 곁들여 먹는 식도락!! 가족외식과 직장인 점심식사에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한 끼 맛있는 식사!!"를 기치로 '식도락' 곁들임메뉴라 명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식도락 곁들임류"에 얼마든지 새로운 품목을 추가 개발하여 론칭하게 될 것이기도 합니다. 

 

주로 시중 3,900원 콩나물국밥식당들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밀전병이나 김치전 같은 메뉴들을 현대옥에서는 상대적으로 대폭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식도락 곁들임류' 메뉴들이 현대옥을 국민 가까이 다가가게 만드는 회심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면서, 우리 현대옥은 "우리동네 1등식당, 현대옥"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에 본점 매장 내 부착된 '식도락 곁들임류 메뉴판'을 첨부해 놓습니다.

 

##추가(2020. 10. 23.) : 현대옥본점 현관출입문 비치의 X-배너 사진 

 

 


 

 

이전글 음식점 콩나물원산지 표시 당위성에 대한 언론 보도
다음글 전주혁신대방점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