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22회 전북도지사배 바둑대회 등 여러 협찬 참여
작성자: 현대옥    작성일: 2019-11-06   조회수: 815   

 

새전북신문이 주최하고 전라북도가 후원하는 '전북도지사배 바둑대회'가 금주 11/9(토) ~ 11/10(일) 전주대학교와 전라북도바둑협회에서 개최되는데, 이 대회에 현대옥이 협찬 참여합니다. 협찬을 통하여 현대옥의 사회공헌활동 내역을 담은 "현대옥, 인간 사회 자연의 조화" 제목의 A4세로형 크기의 현대옥광고가 대회팜플릿에 게재되는데, 이로써 대회에 참가하는 전라북도 바둑애호가들께 현대옥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새전북신문에서는 앞으로 수 회에 걸쳐 신문에도 같은 내용 같은 크기로 광고 진행할 것입니다.

 

지난 10/31(목) 새전북신문이 주최하고 전라북도교육청이 후원하여 전주 소재 완산고등학교에서 개최된 '전북중학생 경제 한마당'의 팜플릿에도 같은 크기 같은 내용의 현대옥광고가 게재됐는데, 이로써 참가 학생들과 학부모들께도 현대옥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심어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지난 10/26(토) 전주고에서 개최된 "10개기수 전주고졸업생 체육대회"의 참가자들에게 현대옥로고가 새겨진 기념타올을 증정하면서 대회팜플릿에도 같은 크기 같은 내용의 광고가 게재됐습니다.

 

이번 주부터 전북도민일보에도 같은 내용 같은 크기의 광고를 수 차례 진행할 것인데, 이 광고를 통하여도 전북도민들께 현대옥이 펼쳐온 사회공헌활동 내역을 알려 내고자 합니다.


저희 현대옥은 이러한 광고와 사회참여 등을 통하여 40여점이 집중되어 있는 전주전북에서 가맹점들의 영업을 적극 지원하면서, 음식으로서 뿐만이 아닌 사회공헌활동에서도 전주전북권 어느 식당이나 어느 프랜차이즈보다 한참 앞 선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우리동네 1등식당, 현대옥"의 위치를 강고히 다져 나가고자 합니다. 전주전북에서 쌓는 강고한 위치는 결국 전국 일선 가맹점들의 영업력에도 도움이 된다라고 판단합니다.

 

아래에 금번 광고를 첨부해 놓습니다.

 

이전글 참여자치전북시민연대 창립20주년, 후원
다음글 신메뉴 '현대옥순한두부찌개' 가맹점 필수취급메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