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옥 가맹본부에서는 기존 현대옥가맹점들의 영업력을 배가시키면서
현대옥의 전국단위 가맹사업을 본격화하는 지형으로서
전국단위 TV 광고를 실시합니다.
2월10일 오늘자로 전주mbc프로덕션과 영상CF제작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그 계약금으로 1100만원을 지급하였읍니다.
영상물은 두 가지 컨셉으로 두 종류를 제작하고 실제 광고에서도
두 영상물을 모두 돌려 가며 송출할 계획입니다.
계획된 일정은 2월20일에 2차 시사회를 마치고 2월 하순부터는 송출할
계획입니다.TV매체는 우선 mbn YTN의 두 방송사를 추진합니다.
현대옥은 이제 본격 전국화를 향해 주저함없이 전진할 것입니다.
현대옥 1기는 양옥련여사의 전주남부시장 시절(1979~2008.11)
현대옥 2기는 현대옥프랜차이즈 출범 및 가맹사업 시작 초기단계(2008.11~2010.11)
현대옥 3기는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의 단일 메뉴에 더하여 끓이는식콩나물국밥,
얼큰돼지국밥,간단한 고기한접시 메뉴 등을 추가하여 전국화를 향한
준비/변신에 돌입하는 단계(2010.11~2011.2)
현대옥 4기는 본격적인 전국화,국민음식화를 시작하는 지금부터 입니다(2011.2~ )
2월 중순까지는 맛업그레이드 작업을 완료하며,또한 한접시 고기메뉴중
일부를 교체 보완하고 반찬종류도 더욱 짜임세있게 재편할 것입니다.
현대옥은 10년 뒤를 생각합니다.아니 20년,30년 뒤의 현대옥 모습을 뚜렷이 그립니다
현대옥의 국밥은 일시적 유행하는 메뉴가 아닙니다.우선 이 포인트에서 확신이
나옵니다.그리고 여기에 더해 현대옥의 정신과 철학 그리고 과학적 접근과 뚜렷한 목표
의식을 더하여 부단히 정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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