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나물아이스크림의 우수성을 좀 더 뚜렷이 표현하여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이끌어 내고, 소비자들께 콩나물아이스크림에 대한 정체성을 주입하고 각인시키고자 하면서 새로운 POP를 개발하였습니다. 이러한 POP는 현대옥본점 앞 커피부스의 내외부에 게시하며, 본점 2층대기실 내 비치하고 있는 메뉴북에는 A4크기 인쇄물을 삽지해 놓을 것입니다. 신상품이 시장에 나와 성공하려면 우선 품질과 가격에서 경쟁력을 갖추어야 하지만, 신상품 출시 초동에는 신상품에 대한 마케팅과 홍보가 활발히 이루어 져야 합니다. 현대옥가맹본부에서는 조만간 콩나물아이스크림 등의 현대옥디저트류에 대하여 전북지역에 신문광고를 실시할 계획이며, 콩나물아이스크림에 대한 캡슐형의 대량생산이 이루어 지고 전국 가맹점들에 공급 개시되면 전북지역에 TV광고도 실시할 계획입니다. 전주전북에서 현대옥콩나물국밥이 히트를 치면서 전국으로 확산되는 기반을 잡았듯이, 콩나물아이스크림도 우선 전주전북에서 히트치기 시작하면 전주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 등을 통하여 전국으로 확산될 것으로 봅니다. 아래에 금번 새로 개발한 POP를 첨부해 놓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