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옥본점은 전국 180여 가맹점을 향한 본점으로서 본점이 모범되고 본점이 잘돼야 가맹점도 잘된다는 일념으로 맛 친절 시설환경에 최선을 다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본점은 전국 가맹점들의 영업력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즉, 전주 방문 차 현대옥본점에서 식사한 외지인들이 '좋은 경험'을 하면 각 생활하는 도시에서의 현대옥에 대하여 좋은 인식을 갖게 될 것입니다. 현대옥본점은 이러함을 직시하고 '전주여행에서 만난 기분좋은 식당'이 되고자 하면서 '매우 만족'을 주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현대옥본점은 한국관광공사가 매월 소개하는 '빅데이터가 알려주는 지역별 맛집 차트'에서 2025. 1. 포함 오랫동안 전주시 한식 부문 현지인랭킹 1위이자 외지인랭킹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전북특별자치도 한식 부문에서도 현지인랭킹 1위입니다. 특히, 금번 2025. 1. 자료에서는 전주시에서 한식 부문을 넘어 한식 외국식 카페&베이커리 등 모든 식음료 부문을 망라하여 현지인랭킹 외지인랭킹 모두에서 1위를 차지하였고, 역시 전북특별자치도 한식 부문에서 현지인랭킹 1위를 넘어 외지인랭킹에서도 1위를 차지하게 됐습니다. 이에, 가맹본부에서는 '현대옥은 투명하고 적극적으로 광고한다'는 차원에서 한국관광공사의 자료에 대하여 현대옥본점 주차장에 대형 현수막을 게첨합니다. 이러한 현수막 광고는 전주 시민과 전북 도민에게 '전주 전북의 명소' 현대옥본점에 대하여 자부심을 갖게 하면서 현대옥의 역동성에 대하여 박수를 치게 할 것이고, 외지인들에게는 현대옥의 위상을 알리게 될 것입니다. 현대옥본점의 이러한 위상은 결국 음식과 맛으로부터 나오는 것인데, 같은 메뉴와 같은 맛의 프랜차이즈 동질성을 갖고 영업하고 있는 전주전북의 가맹점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주전북에서 40여 가맹점이 평균 영업년수 10년으로서 각 위치에서 활발히 영업하고 있는 것은 본점의 위상이 일정 부분 긍정적으로 작동하고 있다고 봅니다. 한편, 전북특별자치도는 2036년 하계 올림픽을 유치하고지 하면서 대대적 선포식을 갖고 여러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데, 지금 전주 전북의 곳곳에는 관련 현수막이 수도 없이 개첨되고 있고, 전북권 언론에서도 지속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이에, 현대옥가맹본부에서는 현대옥본점의 주차장에 '현대옥 전주전북 가맹점주 일동'의 명의로 '유치 성공'을 기원하는 현수막을 게첨합니다. 하계 올림픽 유치의 염원이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크게 점화되고 전국으로 들불처럼 확산되는 데 있어 현대옥도 적극 동참하는 바입니다. 올림픽 유치 염원의 현수막이 전주 시민과 전북 도민에게 전주전북의 현대옥 가맹점들에 대하여 우호적 인식을 주어 가맹점들의 영업력 향상에 작으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가맹본부에서는 앞으로 상당 기간 동안 이 현수막들을 게첨해 놓을 것인데, 아래에 해당 현수막 사진을 첨부해 놓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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