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소재 현대옥본점은 전국 가맹점들을 향한 모델점으로서 본점이 모범되고 잘돼야 일선 가맹점들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전주는 전주한옥마을의 전국적 관광 명소로서 전국 각지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 옵니다. 관광객들은 여행지 대표음식을 경험하고 싶어 하고 아무 식당이 아닌 그 여행지에서 '가장 잘하는 명소'에서 먹고 싶어 합니다. "가장 잘하는 업소가 도대체 어디란 말인가?" "사람 많이 가는 집이 찐맛집?" "끝내줘요. 현지인 추천" 등의 리뷰가 아닌 데이터로 말한다!! Tmap 길안내 데이터!! 현대옥본점은 시간이 갈 수록 전주시민과 전북도민은 물론 관광객들까지 많이들 찾는 '명소'로 부각되어 있습니다. '명소'라는 근거는 '현대옥본점이 전주 소재 전국적 명성의 비빔밥 콩나물국밥 순대국밥 칼국수 등의 모든 음식점을 망라하여 Tmap 길안내 횟수 1위'라는 빅데이터입니다. 빅데이터는 전주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한 것과 타지인들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구분되는데, 현대옥본점은 전주 현지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업소 1위이자, 외지인들도 가장 많이 찾는 업소 1위로 나타 나고 있습니다. 현대옥본점은 전주시 포함 전라북도 도민의 현지인 대상으로한 Tmap 길안내 횟수에서도 최상위권으로서 군산이성당이 1위이고 현대옥본점이 2위입니다(2022. 7. 기준이며, 2022. 8. 기준으로는 4위임) 현대옥본점이 Tmap 길안내 데이터 전주시 1위라는 자료는 한국관광공사 웹사이트에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 관광을 총괄 안내하는 한국관광공사에서는 국민들께 '객관적이고 사실적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Tmap 길안내 데이터를 기반으로 여러 유익한 자료들을 생산해 내고 있습니다. 현대옥본점에서는 'Tmap 길안내 전주시 1위'에 대하여 지난 8월 말부터 현대옥본점의 현관에 X-배너 비치하고 있고, 메뉴북에 삽지하고 있는데, 고객들께서는 새로운 사실에 대하여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현대옥가맹본부에서는 X-배너와 A4사이즈 양면 인쇄물을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여 일선 가맹점에서도 적극 노출시키고자 합니다. 각 가맹점에서는 매장 입구에 배너를 설치하고, 각 테이블에는 홍보인쇄물을 비치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러함으로써 현대옥가맹점들의 위상도 높아지고 영업력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아래에 가맹점에 공급하는 X-배너와 홍보인쇄물의 디자인을 첨부해 놓습니다. <가맹점 공급의 홍보인쇄물, 앞/뒷면> <앞면>
<뒷면>
<가맹점 공급의 X-배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