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옥은 지난 2019년 6월 "이제 우리나라 순두부찌개도 새롭게 향상된 맛을 내놔야 할 떄가 되었다."라는 도전적 슬로건을 내세우며 순한두부찌개를 출시하였었습니다. 명멸하는 수 많은 신메뉴들 중 순한두부찌개는 성공작으로 평가되었고, 전국 많은 현대옥가맹점들에서 꾸준히 팔리고 있는 메뉴가 되어 있습니다. 현대옥가맹본부에서는 순한두부찌개를 다시한번 적극 판촉하여 현대옥메뉴들 중에서 위치를 한 단계 높이고, 또한 이를 통하여 현대옥가맹점들의 매출 볼륨을 끌어 올리고자 합니다. 이런 차원에서 우선 현대옥본점에서는 최근 들어 매장 입구에 "매우 자신있는 메뉴, 순한두부찌개"의 X-배너 POP를 비치하고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눈에 띄다 보니 고객들의 주문량이 벌써 늘어 나고 있습니다. 현대옥본점을 단골로 다니시는 고객들께서는 현대옥에 대한 신뢰를 평소 갖고 있기 때문에 본점에서 취하는 이런저런 시도들에 대하여 기꺼이 호응해 주시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사례로서 얼마 전 '김치전'에 대한 X-배너 비치 후 김치전의 매출이 큰 폭 상승하고 있습니다. 현대옥가맹사업에 있어 신메뉴 조리레시피 운영매뉴얼 등 사업 전반은 '현대옥본점'의 것들을 기준으로 하고 본점을 시발로 하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금번 '순한두부찌개'의 힘찬 판매촉진 활동도 본점에서 먼저 깃발을 들고, 전국 가맹점에 판매촉진을 권장하고 독려하면서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아래에 금번 본점 비치의 X-배너 사진과 2019년 순한두부찌개 출시 후 매장 실내에 부착하였던 POP를 첨부해 놓습니다.
<2019. 11. 실내 부착의 P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