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계획된 전국 현대옥가맹점에의 신메뉴 출시에 앞 서 전주본점에서는 12/5 (저녁부터)~ 1/4의 한 달 간, 출시 예정의 모든 신메뉴에 대하여 "매를 맞으며 고객반응을 청취하고 주방 조리과정에서의 문제점 들을 파악 개선"하고자 시험 출시하게 됩니다. 시험 출시 기간에는 모든 신메뉴에 대하여 2,000원씩 할인합니다. 한 달 간의 시험출시를 마치고 내년 1월 중순 경 전국 가맹점은 신메뉴들(총 19종, 식사류 8종, 곁들임류 11종) 중 각 가맹점 상황에 맞게 자율적으로 선택 취급하게 됩니다. 가맹점에의 본격 출시 전, 전국의 지역별 선발된 가맹점주들께서는 내년 1월 초 전주본점에 모여 신메뉴 품평회를 가질 것이며, 이를 통하여 최종 출시 품목을 확정하게 될 것이며, 이에 따라 전주본점에서도 금번 신메뉴들 중 일부만을 선택 취급하게 될 것입니다. 금번 신메뉴들은 거의 다 완제품으로 공급하고 여타 일부 메뉴는 기존 현대옥육수를 활용하는 조리들이어서 주방의 복잡성을 크게 야기하지 않기 때문에 가맹점들이 다수의 신메뉴들을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저희 현대옥은 콩나물국밥을 위주로 하면서 종합국밥전문점으로의 변신을 도모합니다. 요즘이 어려운 경기 상황일지라도 움추러들지 않고 10년 뒤, 30년 뒤를 내다 보며 더욱 분발하고 더욱 활력적으로 도전함으로써 전국 현대옥가맹점의 영업력 증대를 이끌어 내고, 100년 현대옥의 기반을 구축해 내고자 합니다. 특히, 금번 신메뉴들은 전국 현대옥가맹점 중 매출 하위 1/3의 가맹점을 주안하고 있습니다. 하위 매출의 가맹점을 살려 내는 길은 '신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시장을 뒤흔들 히트 메뉴가 탄생하거나 또는 여러 성공 메뉴의 조합을 통하여 매출 증대를 이룰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일부에서는 콩나물국밥이라는 현대옥의 정체성 차원에서 다수 신메뉴들에 대하여 부정적 시각을 보낼 수도 있겠지만 이러한 고정적 관념에만 머무를 수 없는 것입니다. 기업은 급변하는 환경, 치열한 경쟁,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소비 트랜드의 변화 등 의 현실에 처해 있기에 기업은 늘 도전과 창조를 통하여서만이 시장에서 살아 남는 것이라고 신념합니다. 아무쪼록 전주본점에서의 신메뉴 시험 출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고, 전국 현대옥가맹점에 출시할 금번 신메뉴들을 통하여 전국 모든 현대옥가맹점이 "우리동네 1등식당, 현대옥"으로 자리매김하여 가맹점주님 들의 경제적 안정과 번창이 이루어지기를 가맹본부는 간절히 기원합니다. 저희 가맹본부와 전국 현대옥가맹점은 혼연일체가 되어 좋은 음식, 맛있는 음식, 친절과 위생으로써 소비자 여러분께 진정으로 다가 가고자함을 다시 한번 굳게 다짐드리오니 고객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과 힘찬 박수 부탁드립니다. 아래에서는 전주본점에서의 신메뉴 시험 출시 관련, 전주본점의 새로운 메뉴북, 본점 실내 부착물 등을 안내 드립니다. <메뉴북 사진>
<실내 부착 대형 현수막 : 가로 250cm X 세로 130cm>
<현관 출입문 비치 X-배너>
|